728x90
반응형

 

내 인생의 경험에 의해서 만들어진 최고의 선물은 올스쿨이었다  

 

 

인생에 있어서 내가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가 막막했고 현재 나는 어떻게 삶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나의 삶 속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그리고 앞으로 나는 노후를 위해서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를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

 

저금리 시대에 투자를 어떻게 잘 해야 돈을 불릴 수 있는지를 학습하기 위해서 부동산 경매공부도 하고 많은 재테크 강의를 듣고 관련된 서적을 많이 읽었음에도 그때 뿐이지 내 삶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았다

 

처음에는 올스쿨이란 말만 듣고 ‘내가 무엇인가를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던 끝에 메일에 써진 내용과 동영상을 보고 수업에 참여했다

내가 생각한 올스쿨의 기대는 첫 날부터 내 마음속에 감동의 연속으로 다가오게 되었다.

 

‘아 이것이 나의 성격이고 내 내면에 자리잡고 있는 나의 모습이었구나’

‘왜 인생을 살면서 나를 이렇게 몰랐을까’ 나에 대한 부자 로드맵을 아는 순간부터 그로부터 두 달 정도의 시간은 나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었고 그 후로 나는 매주 그 시간이 기다려졌다.

 

부자들의 철학, 부자들의 마인드는 내 삶을 점차 변화시켜 주었고 돈 불리기 시간에는 여태까지 내가 들어보지 못한 큰 그림 경제를 보는 눈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약간 어려워서 잘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신문을 보면서 점차 금리, 환율, 주식, 부동산 등이 익숙해지고 신문을 하루에 1시간 정도 보는데 올스쿨에 들어가기 전에는 경제신문을 보면 어려워서 포커스를 못 찾았다. 수료한 후에는 경제신문을 보는 초점이 달라졌다.

 

올스쿨을 통해 내 인생의 변화는 삶의 행복이요, 막연했던 나의 인생을 구체적으로 정리하게 해 준 시간 들이었다

 

무엇보다도 나는 올스쿨을 통해 ‘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사랑하면서 모든 사람과 더불어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미션이며 그것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나의 비전을 이루게 됨으로써 어렵고 힘들 때 흔들리지 않는 부자들의 철학을 나도 가짐으로써 삶 속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게 되었다

 

돈은 모으는 것이 아니라 끌려오는 것이다. 재테크는 시간과 환경에 따라서 달라진다 고로 재테크는 올스쿨에서 기본이고 무엇보다도 가장 필수는 내집마련이라는 교수님들의 말씀이다

 

올스쿨을 통해 나는 오늘도 내 인생의 아름다운 숲을 만들기에 한 걸음씩 전진하면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시간의 소중함 속에 합리적이고 올바른 투자를 통해 행복한 부자가 되려고 한다. 올스쿨을 운영하시는 두 분 교수님께 감사 드리며 온라인 오픈과 함께 더욱 더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회사원 이 창 영 드림 

www.adclub.biz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스마트이지큐 솔루션 | 권순기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이오스오피스텔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1-35-50774 | TEL : 010-7615-0844 | Mail : sharpkwo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