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www.adclub.biz

초등학생이건 중학생이건 꿈이 무엇이냐고 물어보았을 때

'돈 많이 버는 직업이요'라고 대답하는 세상..

'이미 세상을 알아버린걸요'라며 알고 있지 않냐는 웃음을

지어보일 때 당신은 어떤 생각을 하는가..

 

권리수입 수동적인 수입등..모두 같은 말이다

그럼 권리수입이란 무엇일까

 

서태지는 10년전 발매된 음반이 지금도 판매되며,

돈을 번다 이건희회장은 삼성이란 초거대한 시스템을

움직이며 돈을 번다. 빌딩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매달

임대료가 끊이지 않는다 권리수입이란 즉 내가 만들어

놓은 시스템에 의해, 내가 노동을 하지 않아도 버는 돈

을 의미한다

 

직장인은 물론이고 자영업자 공무원 그리고 ..

의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등등 모두 노동수입자이다

전문직에 종사하며 몇몇 생각있는 사람들은, 전성기시절

돈을 벌어 건물을 사두곤 한다

 

권리수입을 벌기 위해선 반드시 나만의 시스템이 필요하다

즉 우리가 스스로 시스템을 만들어 돈을 버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지금부터 내 경험을 얘기해 보겠다

7년전 20대 초반이였던 나는 이런생각을 했다 ..

 

'군대가기전 그리고 군제대후 3년안에 자본 5억을

만들자 그리고 나만이 알고 있는 중국집운영 시스템을

정돈하여 가게를 하나씩 하나씩 늘려나가자

"제가 모든걸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제가 선택한

사람이기에.. 매달 정기소집을 통해 항시 새로운 시스템

을 받으시고, 그대로 실행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은 단 한푼도 자본을 투자하지 않으셨습니다

모든 운영론도 제가 방향을 제시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사장입니다 관리비 인건비 모두 제하고, 순수익이 최소

500만원은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 돈에서 제게 매달 100

만원만 주시면 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10개만 만들어

도 나는 수입이 연 1억을 넘길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구체적인 사항은 더 많으며,실제로 진행했됐다면 많은부분

들이 수정 변경 되었을 것도 말이다 또한 귄리수입 연 1억은 노동

수입 연 10억의 가치를 능가한다

 

비비큐 세븐일레븐 교촌 등등 프랜차이즈 ..

비슷해 보이겠지만 좀 다르다 나는 자본까지

내가 투자 한다는 조건이였기 때문이다

 

또한 대기업 홍보물이라해도 연예인 사진을 제외하곤

크게 틀을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도 말이다

그렇다고 내가 대기업을 상대로 이길수 있다는 것은

아니다 나와 군생활을 같이 했던 사람이 이글을 본다면

웃으며 얘기 할것이다 "김정남병장 지겹도록 저 소리만

했었지..ㅋ"

 

물론 2004년도에 이 계획은 변경되었다 직접판매 주식

부동산 그힘을 통해 기업소유까지 ..

그래야만 나같이 배운거없고 재산없는 사람도 자산1조원

대를 갈수있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중국집시스템

으론 부자는 될 수 있어도 20년안에 자산 1조원이란 힘들다 

지금당장이라도 나와같이 할 딱한사람만 있으면 중국집 5년

올인후에 최초계획은 어렵지 않게 달성할 자신이 있다

바로 김정남 나만의 시스템을 알고 있고 또한 남들이 쉽게

생각지 못하는 창의력과 열정을 앞세워서 말이다

 

이것이 바로 시스템이란 것이다 은행에선 시스템이 없는 기업

에겐 돈도 안빌려 준다는 얘기가 있다 7년전 나는 시스템이란

단어를 알려주는 책을 본적도 읽지도 않았다 나는 본능적으로

돈이 나를 따르게 하는 법을 찾은것도 하늘에 감사한다

 

직장인의 8%만이 회사에 충성한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다

그럼 남은 92%?? 그들은 평생 남의 시스템을 위해 일한다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너무 억울하다 생각되지 않는가?

자신만의 시스템을 만드는 길은 수백만가지가 넘으며,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만들어 내는 기계를 설계하는

것이 부자들의 방식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물론 이글이 절대 옳지만은 않다 사람마다 생각은 각자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즉 관점의 차이 말이다 내가 가는 길들은

모험과도 같다 하지만 나는 매 순간 모험을 즐긴다 세상 누가

뭐라하던 그건 중요하지 않다 단 한번의 내인생..

그 어느 누구도 어떤 무엇도 내 미래에 제한및통제는 거부한다

 

나는 아직 힘이 없다 훗날 힘을 갖고 많은 사람들에게

부자가 되는 여러길들을 가르치는 날이 오는 날.. 이말을

꼭 하게 될것이다

 

          "당신은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습니다 !!!"

 

www.adclub.biz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스마트이지큐 솔루션 | 권순기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이오스오피스텔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1-35-50774 | TEL : 010-7615-0844 | Mail : sharpkwo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