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컨설턴트인 톰피터스는 지식정보화 시대에는 팔아야할 상품이 없는게 아니라, 무엇을 팔아야할지 모르는 사람만이 존재하며, 제품의 차별성이 아닌, 세일즈의 차별성이 성공을 좌우한다고 강조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영업직이 아니니까.. 난 대학생이니까.. 난 세일즈를 못하니까.. 라는 생각으로 자신의 전문성을 떨어뜨리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이런 안일한 생각으로 직업에 임하고 계신다면, 이번 김형환 교수님의 특강에 꼭 참여하시라고 권유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일즈의 기본적인 도구인 M (문자) E (메일) T (전화) M (미팅) 을 어떤 식으로 활용하고, 더 나아가 이런 4가지 도구를 조합해 어떻게 자신만의 세일즈 리더십을 세울 수 있는가에 대해 아주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내용으로 채워집니다. 더군다나, 김형환 교수님께서 직접 강의해주시는 만큼, 기대 많이 하고 오셔도 좋습니다.
<강연회 개요>
■ 주제 : [제 2회] METM을 활용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 일시 : 2010년 4.30 (금) 19:00 -22:00 (하루 : 3H))
■ 장소 : 교대역 1번 출구 - 나라인재발전소 1층 (아래약도 참고)
■ 인원 : 30명 선착순 마감
■ 수강비 : 일반회원 : 사전입금 : 2만원 현장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정기회원 : 무료 연간회원: 월 2회 무료, 기타회원 : 월 1회무료 /추가신청시 20% D/C
■ 입금 : 농협163-02-412047 (예금주 : 권순기)
■ 문의 : 02-567-3726/김연태010-6435-5645/ 권순기010-7615-0844
[김형환 교수님의 지난강연 사진]
특강, 세미나로 성공하는법 내 몸값 올리는 핵심DNA 프로강사의 6가지 조건
김형환 교수님의 KTX매거진 기사 가슴뛰는 2009 강연 리뷰 김형환의 위기경영 동영상
■ 해당수강생
현재 자신만의 경험에 기초하여 세일즈를 하시는 분
새롭게 세일즈를 하는데 기초가 없으신 분
자신의 업무나 사업에 세일즈(영업)가 필요하신 분
세일즈맨을 교육하시거나 효과적 관리가 필요하신 분
세일즈를 통해 성공하시려는 분
1. 리더십은 세일즈맨십 + 커뮤니케이션이다. -미션 & 비전 & 목표 & 전략 & 실행평가
2. 무언(無言)의 감동표현 “문자 Message” - 발송 방식 / 타이밍 / 감성표현 / 사후효과
3. 명확(明確)의 현실소통 “메일 E-mail” - 관심표현 + 효과기간 + 발송목적 + 일정수 립
4. 음성(音聲)의 강력신뢰 “전화 Telephone” - 쌍방소통 / 세일즈 기능 / 약속 (시간.공 간) / 긍정표현
5. 결정(決定)의 핵심접점 “미팅 Meeting” - 사전준 비 / 환경설정 / 전략기 준 / 활용요령
■ 김형환 교수님 강연 후기
저는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변화와 혁신에 관한 수 많은 강의를 듣고 책을 읽었지만, 스스로 '아, 지금의 내가 어제의
나와는 많이 달라졌구나' 라고 느낀 적은 없었습니다. 그 이유를 돌이켜 보면 '느낌' 만 있을 뿐,
그 방법과 '실행' 이 없었기 때문이리라 생각합니다.
세일즈 강의를 들으면서 머릿 속을 맴돌고 있던 추상적인 개념들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무언가로 바뀌는 기분...
아마 경험해 보지 못하신 분들은 모르실 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정체된 것 같다고 느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 진호경님
세일즈 성공전략과정을 듣고.. 역시 수강하길 잘 했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수업 내용중에, 버려야 할 것과 가지고
가야 할 것을 나누라고 하였습니다. 과연 버려할 기준이 무엇인가? 다시 생각하게 되었으며, 기준을 나 자신에서 당신,
고객의 관점으로 관점을 이동해야 겠습니다.
이제 2009년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준비해야 겠습니다. 내가 아닌 고객의 시점에서, 우리의 관점에서 시작해야 겠습니다.
"나를 죽여야 내가 산다." 세일즈는 "나를 팔아야 나를 얻을 수 있다." 진정 나는 나를 팔고 있는가? 다시한번 생각나게 합니다.
- 위상우님
주옥같은 강의에 감사합니다. 이전의 뻔한 세일즈 강의 내용이나 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심도 있으면서도 현장중심적인
교수님강의에 일주일동안 흠뻑 취할 수 있었습니다. 1.사회적 편견-영업을 하지 않고는 경영자가 될 수 없다.
2. 불안정수업?-돈이 아니라 고객을 보고 따라가야 한다 3. 건강파괴-철저한 몸관리/절대 감기 몸살이 걸려서는 안된다
4. 직무고독성-독서와 상상을 통해서 해결해 나가라! 무엇보다 현재 하고 있는 세일즈가 참으로 소중하며 제게 소중한 자산이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 왕의 남자님
삶의 저변에 리더십이 있고 자기계발이 있고 성공이 있다고 하는데요, 세일즈도 못지 않게 저변에 깔려 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그것을 인정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저처럼요^^ 새롭게 알고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게끔
만들어주신 교수님 강의 너무 잘 들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세일즈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쉽게 접근하고 세일즈를 통해 답을 찾으시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 나폴레언힐의애님
■ 김형환 교수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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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임교수 / 수석전문위원
現 자기경영플러스 - 세일즈 성공전략 (SSP) 주임교수
現 한국무역협회무역아카데미 교수
現 중소기업진흥공단 연수원 교수
[출강]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신세계이마트, 대교, 천재교육
현대해상, ING 생명보험, 덴티움, AIG외 다수
주요 강의분야 : 글로벌전략, 마케팅, 세일즈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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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시는 길
교대역 1번출구-> 나오자마자, 신한은행과 훼미리마트골목으로 우회전-> 200m직진-> 원당감자탕집을 지나 전방 30m앞
대성학사원 (파란간판) 맞은편 - 나라인재발전소 1층교육장으로 오심 됩니다.
● 주차지원은 되지 않으니, 가능한 한 차를 놓고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 후원 : 3P자기경영연구소. 라온제나 아나운서 & 스피치 솔루션. ASK컨설팅. SKS아카데미. 이정훈's 프레젠테이션
직장인커뮤니케이션. 기업가정신. Daple. 크레벤. 프랭클린 플래너유저들의 모임. 라이프코치협회.
스피치 성공클럽. 미래를 준비하는 강사모임. 온세미나닷컴. 오디오컨텐츠닷컴. 나라인재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