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시장의 개방, 병원 평가제 실시 및 영리법인 허용 등 최근에 일어나고 있는 국내 의료 시장의 환경으로 이제 의료환경에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 마케팅의 도입과 최상의 의료서비스 수준 그리고 효율적인 고객관리 없이는 병원경영이 존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차별화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의료환경에서 병원의 포지셔닝 창출과 정확하고 체계적인 신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성공하는 병원, 존경받는 병원의 신화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혁신과 교육을 통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십시오.
강의활동
삼성전자,산업인력공단, 중앙일보,아베다, 미용.성형학회, 솔고바이오,
중외제약,고려대학교,한사랑병원 등 기업,병원,대학 강의 250회 이상
닥터플라자, 개원정보114 마케팅 전문의원
닥터플라자, 메디포뉴스 ‘클리닉 경영’ 컬럼리스트
병원코칭 .병원컨설팅 세리 포럼 시샵
마케팅, 세일즈 8단계(ASC), 사고 패러다임 전환 5단계(APC) 개발
병원HRD 시스템 개발
다음카페 ‘세일즈사랑’ 시샵 (세일즈 칼럼 200개)
병원워크샵, 연 교육프로그램 기획
병원마케팅’Mega Trend’ 주최. 강의
중앙일보,병원협회 ‘광고및PR전략수립’ 기획 .강의
병원마케팅MBA과정 주최
2006,2007 ‘세일즈콘서트’ 강의
경력
30개월 세계 여행
레온폴 (영국)
한연직업기술학교 교무주임 (중국)
HSBC은행 개인영업부 부팀장
HSBC은행 교육부 트레이너
現)아라컨설팅 대표
한국라이프코치총연합회 마케팅분과위원장
지혜경영 연구소 마케팅 운영위원
(사)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1급강사
기업,병원 마케팅 컨설턴트
대한민국 1호 마케팅코치
경영.비전 스쿨 마케팅 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