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공지]뮤지컬관람&소규모파티(남5+여5선착순모집)11/5
깊어가는 가을에 소규모 뮤지컬모임한번 하려 합니다.
 
남5 + 여5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입금자 선착순이며 사정상 못오시는 분은 환불은 되지 않으며 기부금으로 처리하겠습니다
 
수익금은 모두 희귀난치병 환우가족을 위해 쓰여집니다.
 
---------------------------------------------------------
 
일시    2011년 11월 5일 2시~ (뮤지컬은 4시)
 
 
장소    압구정2번 출구 윤당아트홀과 그 일대(레스토량,호프집등)
 
 
프로그램    1부  2시  런치미팅
 
                 2부  4시  뮤지컬관람
 
                 3부  7시  맥주파티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시는 분만 신청해주세요
 
                1)국제나눔연대의 활동취지를 알고 있으며 우리 클럽회원일 것
                2)미혼 싱글로서 남여간의 매너를 지키실 분
                3)클럽공지글을 숙지한 후 문자발송, 입금하실분
                4)행사당일 1부부터 3부까지 끝까지 함께 하실분
                5)미성년자는 안됨
               
 
 
신청기간  10명선착순 마감될때까지
              
 
참가신청방법  1)이글을 숙지한후 문자로 신청합니다. 
 
                         자1차 문자발송예시 : 뮤지컬파티신청/장동건/남/29세/멋진파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제가 드린 답장을 받으신후 입금계좌로 입금하신후 저에게 다시 문자를 발송합니다,  
 
                         입금계좌 :농협 권순기 163-02-412047  / 6만원(1부,2부,3부 전체비용)
                
                    자2차 문자발송예시: 장동건 입금완료했습니다.
                   
                     3)입금확인후 바로 확인문자드리겠습니다,
           
                        
 
 
 
 
 
 
========================     관 련 기 사    =============================
 
 
 
화끈한 중년 여배우들의 변신! 연극 ‘걸걸걸걸’
연극 ‘걸걸걸걸’, 10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두 달간 60회 공연 선보여


연극 ‘걸걸걸걸’이 10월 1일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앵콜 공연에 오른다. 연극 ‘걸걸걸’은 올해 초 초연됐다. 작품은 중년 여성들의 자화상을 코믹하게 그리며 관객에게 사랑받았던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자리를 옮겨 강남의 윤당아트홀의 무대에 오른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깔깔거리며 웃고 싶은 중년 여성이라면 연극 ‘걸걸걸걸’로 극장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연극 ‘걸걸걸걸’, 중년 여성의 자화상을 담다

 

연극 ‘걸걸걸걸’은 ‘잘난 걸, 이쁜 걸, 꼬인 걸, 웬?걸’의 줄임말이다. ‘걸걸걸걸’은 작품에 등장하는 네 명의 동창생을 통해 ‘행복에는 정답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번 공연은 중년 여성들의 부부애, 갱년기, 자식과의 갈등, 여성의 자아 등의 고민에 대해 다룬다. 또한, 사회의 전반적 문제로 지적되고 이는 낙태, 로비, 자살 문제 등을 적나라하게 풍자한다.

 

연극 ‘걸걸걸걸’의 주인공 4명은 여고 동창생이다. 이들은 33년 만에 찜질방에서 만나게 된다. 제각각인 생김새와 차림만큼 성격도 모두 다르다. 고등학교 시절에 똑똑하기로 소문났던 우등생 ‘잘난걸’, 공부머리는 없지만 예쁜 것으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예쁜 걸’, 매사에 불만으로 가득한 ‘꼬인 걸’, 찜질방 청소부로 10년을 살아온 욕쟁이 ‘웬?걸’ 등 네 명의 친구가 모이면서 시끌벅적한 사건이 벌어진다.

 

작품은 친구 네 명이 모여 벌어지는 이야기 가운데 ‘누구나 행복할 수 있고, 행복에는 정답이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왕년에 한 인기 했지! 중년 여배우들의 대거 참여

 

연극 ‘걸걸걸걸’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누볐던 중년 여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잘난 걸’인 ‘나잘난’ 역으로는 ‘이하얀’이 출연한다. ‘이하얀’은 다양한 방송과 영화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배우다. 12년 만에 연기에 도전한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완벽한 인생을 추구하는 도도한 여자를 연기한다. ‘나잘난’은 3개 국어를 구사하며 남을 가르치려 드는 여자다. 그녀는 어느 날, 갑작스러운 아들의 자살로 시련을 겪게 된다.

 

‘예쁜 걸’인 ‘진선미’ 역으로는 ‘안소영’이 출연한다. ‘안소영’은 영화 ‘애마부인’, ‘그 섬에 가고 싶다’ 등의 영화에 출연했던 왕년의 스타다. 그녀의 연극 ‘걸걸걸걸’ 출연은 28년 만의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낳았다. 이번 공연에서 ‘안소영’은 검사의 아내로 ‘돈 많고, 예쁘며, 늘씬해서 어딜 가나 눈에 띄는 아줌마’ 역을 맡았다. 이번 공연에서 예쁘지만 말끝마다 2% 부족한 인용 어구를 사용하는 ‘진선미’로 색다른 연기를 펼친다.

 

‘꼬인 걸’인 ‘금냉정’ 역으로는 ‘유혜리’가 출연한다. 드라마 ‘역전의 여왕’, ‘너는 내 운명’ 등에 출연했던 그녀는 데뷔 후 10년 만에 연극 무대에 선다. ‘유혜리’는 매사에 꼬여있고 열등감 때문에 타인에게 계속해서 상처를 주는 ‘금냉정’을 맡았다. 연극 ‘걸걸걸걸’에서 그녀는 밤무대 가수로 변신해 섹시한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또 다른 ‘금냉정’ 역으로는 ‘진아라’가 출연한다. ‘진아라’는 뮤지컬 ‘원효’, ‘메노포즈’ 등에 출연했던 뮤지컬배우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웬?걸’ 역에는 ‘변아영’이 출연한다. ‘변아영’은 ‘임하룡’과 함께 오랜 시간 라디오를 진행했던 방송인이다.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지지리 복도 없는 여자 ‘안복순’ 역으로 캐스팅됐다. 이번 공연에서 그녀는 찜질방 청소부이자 욕쟁이 과부 중년 여자로 변신한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름을 알렸던 중년 여배우들이 오랜만에 연기를 펼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중년 여성들의 고민을 시원하고 대담하게 이야기하는 연극 ‘걸걸걸걸’은 10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윤당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www.adclub.biz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스마트이지큐 솔루션 | 권순기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이오스오피스텔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1-35-50774 | TEL : 010-7615-0844 | Mail : sharpkwo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